소개팅 내일이 처음인데 내가 여자야
나 : 25살 대학생
상대 : 25살 직장인 (퇴사하고 이직해서 한달동안 일 안 하는 중임)
카페갔다가 밥먹으러갔다가 간단히 주변 산책할거같은데
비용 어떡해야돼? 카페를 내가 먼저 낸다 해야되나 아님 카페 얻어먹고 뒤에 밥을 내가 산다해야되나 아 어떡하지
|
소개팅 내일이 처음인데 내가 여자야 나 : 25살 대학생 상대 : 25살 직장인 (퇴사하고 이직해서 한달동안 일 안 하는 중임) 카페갔다가 밥먹으러갔다가 간단히 주변 산책할거같은데 비용 어떡해야돼? 카페를 내가 먼저 낸다 해야되나 아님 카페 얻어먹고 뒤에 밥을 내가 산다해야되나 아 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