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자산은 주식(etf… 개별주는 무서워) 300 들어가 있고 현금은 100 정도 들고 있어
월급이 200인데 25 주택청약, 50 적금, 50 etf, 75 생활비
이렇게 분배하려고 하는데 어때?
좀 쪼들리게 살더라도 대학원 졸업할 때 3000 정도는 들고 있는 게 안심될 것 같아서!!!
|
지금 자산은 주식(etf… 개별주는 무서워) 300 들어가 있고 현금은 100 정도 들고 있어 월급이 200인데 25 주택청약, 50 적금, 50 etf, 75 생활비 이렇게 분배하려고 하는데 어때? 좀 쪼들리게 살더라도 대학원 졸업할 때 3000 정도는 들고 있는 게 안심될 것 같아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