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LG
마지막잠실에서 우 두글자 그거해줘
비록 개개인은 조금 부족해도ㅠㅠ!! 우리 1등팀이잖아...
마지막 멋지게 장식하게 걍 우 두글자 그거 꼭 해주라 엘지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