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45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13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술담배안함 문신종교 당연히없음

클럽같은 유흥 이런거 해본적도없고 할생각도없고

사친 딱 1명(여자로 안보임)

집일헬스 집오면 경제시사뉴스 보고 잠


주말에 집에서 쿠키같은거 만들거나 악기쭈물거리는게 낙

아님 강아지랑 놀거 

같은부류 만나야하는데 다 집에 있을거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오.. 너무 건전해서 나랑 대화안통할거같아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ㅌㅋㅋㅋ 다 집에 있는거 공감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사친이 좀 걸리긴하네...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래도 소개로 기회있음 ㄱㅊ을 거 같은데ㅋㅋㅋㅋ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이 사친 1명도 없는사람이 어딨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히려 저 1명인 게 ㄹㅇ 거슬림
여자로 안 보인다고 하는 것까지 진짜 거슬리더라...쓰니가 그럴거라는 건 아닌데 그냥 내 경험담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많은데.... +++ 뭔가 자기만의 세상에 갇혀있는 거 추가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8
1명도 없는사람 난데요..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미안해 얘드라 내가 잘못햇다,,,,,
없을수도잇서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딱 내 남동생 같은 둥이구나 내 남동생 보면 그래도 성향차이가 엄청 다이나믹하게 나는 거 아니면 그래도 잘 만나던데 ㅋㅋㅋ 걱정 노노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 여자버전 바꿔봐도 나같은고민할거갗긴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뭔가 둥이도 내 남동생처럼 너무 활발하진 않아도 적당히 활발한? 성격인 사람 만나면 연애 잘 할 거 같음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외향적으론 적당히 활발한거같아
뭔가 혼자하는건 디게활발한거같고 ㅋ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친이랑 친해? 귀엽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친해 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자주만 안 만나면 / 애인있을때는 단둘이 안만나면 괜춘인데?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쩌다한번만나고
애인있을때는 당연

3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생각해봤는데
남들 다 놀러가는날에 운동하고있을거같아
내가그래 ㅋㅋㅋㅋ ㅜㅜ

헬스장 저녁에 불금이럴때 쫙 빠져나간거보면 가끔현타오긴하드라

3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9
둥이 엠비티아이궁긎하당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ENFJ A 나와
흑화하면 가끔 Infj나옴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0
헉 근데 사친이 오히려 1명이라 더 다가가기 힘들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사친 1명 너무 거슬리긴 할듯ㅋㅋㅋ 연락 잘 안하고 둘이 안만나면 상관없다만 아무튼 e인거 치곤 만나기 힘들깅 하게떠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2
둥이 같은 노잼 남자 꼬시려면 어떻게 해야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5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저런건 노잼이랑 상관없음 건전한거랑 노잼인건 별개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내 이상형임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인프제남 전애인한테 전화했는데2
19:54 l 조회 8
결핍은 스스로 채우라는 말이 뭘까2
19:54 l 조회 14
재회한지 3일차... 예전바이브 그대로 나오는 우리 2
19:52 l 조회 22
entp 진짜 잘 꼬인다
19:50 l 조회 13
익들아 못생긴 연하남이 누나라 하면 싫어?2
19:46 l 조회 22
진짜 다 포기하고 만나본 연애 해본적있어?4
19:45 l 조회 39
동거하다가 헤붙 5번 넘게하고 진짜 헤어져써
19:44 l 조회 10
아니 애인이랑 인스타 맞팔햇는데 좀 깬다 ㅋㅋㅋㅋㅋ ㅠ 1
19:43 l 조회 51
연애중일때 데이트비용 남자가 부담된다고 너 보고 더 내라고 하면 바로 헤어질거야? 3
19:42 l 조회 33
이거 김칫국이야??? 이 남자애 심리 모야??2
19:42 l 조회 18
이별 남익인데 재회하고 싶으면 헤어지고 노컨 며칠정도 해야해?20
19:39 l 조회 46
썸인지 짝사랑인지 하다가 정신병 걸릴 거 같애14
19:34 l 조회 48
책 좋아하는 사람한테8
19:34 l 조회 25
놀러다닐 사람 필요해서 연애하려구여
19:33 l 조회 21
헤어지니까 우울하다
19:33 l 조회 14
파혼했던 경험때매 다시 결혼생각하는게 무섭다.. 1
19:28 l 조회 20
연애중 인프제만의 애정표현일까2
19:25 l 조회 15
아기사자상은 뭐지4
19:24 l 조회 21
놀러가서 8시간 연락 없으면 화 좀 나도 돼?5
19:23 l 조회 39
이별 하 목소리가 넘 듣고싶다
19:16 l 조회 3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