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이슈로
한 4년전부터 책은 안샀음
웬만해서는 모바일로 보거나 E북만 샀는데
진짜 이번 외전보고 눈물 펑펑 흘리다가
이건 그냥 보관용으로 사야겠다 하고
샀음.. 비닐도 안뜯을거고 그냥 보관할거임..
내 인생 최애 웹툰이야.. 혹시 안본 익들 있으면
꼭 보셈..
![[잡담] 하...웬만하면 안사려고 했는데..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4/17/cc82736837b9224fb52481cae1ec398a.jpg)
|
부동산 이슈로 한 4년전부터 책은 안샀음 웬만해서는 모바일로 보거나 E북만 샀는데 진짜 이번 외전보고 눈물 펑펑 흘리다가 이건 그냥 보관용으로 사야겠다 하고 샀음.. 비닐도 안뜯을거고 그냥 보관할거임.. 내 인생 최애 웹툰이야.. 혹시 안본 익들 있으면 꼭 보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