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2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43
이게 현실임

[잡담] 한국에서 이쁜 한국인은 서양에서도 이쁜 얼굴이다..? 착각하지마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그렇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러세요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착각하지마 <- 이게 왜 웃기지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쩌라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쟤가 K-미모 권위자냐 박수 함 쳐준다 예의상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ㄹㅇ 어쩌라는거임.. 저기서 인정받으면 돈이라도 주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꼭 인정을 받아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정을 받아야지 백인 주류사회에 동화될 것 아니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love urself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0
개웃기네 외모 인정받으면 백인 주류사회에서 받아주냐? 외국한번 안나가봤네 ㅋ 알못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날 이방인 취급받고 한국인이랑만 놀러다니면서 찡찡댈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방인 맞는데 뭘,,ㅋㅋㅋㅋ 굳이 어울려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처음엔 국뽕 한국인들 교화시키는 줄 알고 동의했었는데 댓글 보면 볼수록 백인에 자아의탁해서 문화사대주의하는 거 같음... 국뽕러들의 대척점에 네가 있는 거 같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쩌라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긁힌 애들 많나보다..ㅋㅋ댓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개웃기긴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대주의자 꺼져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먹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긴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같이 싸잡혀서 못생겨야.직성풀리는 자존감낮은 못난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외생활 탭 따로 있지 않나 대부분 한국에 사는데
댓글 안봤으면 뭔 소린가 했겠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큐티섹시도 잘 먹히는데.. 저게 취향일 수도 있겠지만 아닌 경우도 꽤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리고 찢어진 눈은 진심 아님 저건 좀 과거 기준이고 요즘 트렌드 바뀐지 좀 됨 ㅋㅋㅋㅋㅋ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한국에서도 못난 얼굴은 해외에서도 못났음 ㄱㅊㄱㅊ 미의 기준은 달라도 미의 의식은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걍 아시안여자면 좋아하는 애들도 많은듯..? 나 전형적인 한국여자상이구 한국여자스타일로 꾸미는데 유럽 여행 다니면서 인스타 세번인가 따였엉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 따인게 인기의 기준이구나 ㅋㅋ 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2 나 남친들 죄다 서양인이었고 친구들도 다 해외 살아서 남친 다 외국인인데 우리나라 여자 연예인들 사진 보여주면 각자 취향차는 있어도 다 개예쁘다고 하던데 ㅎ 또 내 전남친들은 옐로 피버나 동양인 선호하는 서양인도 전혀 아니었음.

그리고 루시 리우 서양에서 막 개여신 취급 받는다해서 남친한테 사진 보여줬더니 못생긴건 아닌데 그렇다고 예쁜건 또 아니라고 그랬음 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 그니까…동양권에서 좀 살아보거나 동양인 얼굴 익숙한 사람은 서양인이어도 보는 눈 비슷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도대체 머에 긁혀서 따봉 하나짜리 댓글 캡해서 호통치는 건지 감도 안 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2 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일단 쓰니가 인기 없는 사람이라는 건 알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누가 착각한 건데 제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2 웰케 화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근데 진짜 초딩같은 느낌이라 별로라고 하긴 하더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쓰니가 저렇게 말해서 그렇지 맞긴 맞음...
옐로피버나 좋아하지 동양여자는 연애 고려대상이 안되더라고 키 크고 덩치 좀 있으면 괜찮긴 한데 우리나라 추구미랑은 완전히 다르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깤ㅋㅋ 현실을 외면하는 댓글들 넘 많은거 안쓰러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 전남친들 다 서양인이었고 다양한 국가 외국인 친구들 많아서 나도 걔네 동양인 얼굴 어떻게 보는줄 아는데 기본적으로 더 다양한 외모를 포용하긴하는데 우리나라서 전형적으로 이쁜 사람 밖에 나가서도 무조건 예뻐, 막 추구미가 달라서 최고봉 미인은 아닐지라도 세계 어디나 기본적인 미추 구분하는 기준은 비슷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진짜 신기한건 동양에서 예쁘다하는 얼굴들 서양 영화에서 별로 본적이없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한국에서 예쁜 사람이 외국에서도 예쁘다고 하는 건 맞고
먹히는 스타일이 있는 거임 저런 핫걸 스타일이 스테디로 먹히는 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절대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도대체 누가 착각했길래 이렇게 흥분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되게 한국인 피부는 하얄 수 없다고 역정내는 동남아사람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약간 .. 그래서 말하고자 하는 바가 뭔지 대체 이런 말은 왜 하는 건지 그 저의가 궁금해
누가 뭐라고 했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현실에서 백인 남친있다고 자랑하는 여자애들 많은데 대부분 상대방 옐로피버 or ㅉㄸ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 자랑하는 애들이 꼴불견이어서 그랬구만
근데 머 .. 옐로 피버 때문이든 찐따든 좋아서 만나든 내 알 바 아니긴 해ㅋㅋ
너무 과하게 자랑하고 백인 안 만나는 사람(?) 깎아내린다면 그 사람은 진짜 이상한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백인들도 김태희 예쁘다고 사진찍자던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생각해보면 헐리웃에서도 동양에서 예쁜걸로 유명한애들은 잘 안쓰는듯 뭐때문인지 궁금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백인 주연들 돋보이게 해줘야하니까…그리고 애초에 동양인 인구가 적으니까 예쁜 사람 있을 비율도 더 적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오…그런 이유라면 너무 싫은데..동양인 인구가 아무리 적다해도 서양여자보다 예쁜사람이 없진 않을텐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뭐 아무리 인구 상대적으로 적어도 당연히 서양여자보다 예쁜 동양인 많겠지. 근데 주로 유색인종들은 백인 주연 돋보이게하는 역할로만 많이 쓰이기도하고 서양권 사는 동양인들은 본인들이 연예인하고 싶어도 할리우드에서 동양인을 잘 받아들여주지 않잖아. 그래서 보면 우리나라 케이팝 아이돌들이나 가수들 보면 교포나 혼혈 많잖아. 서구권에서는 동양인 연예인으로 성공할 확률이 너무 희박하니까 동양권 국가로 가는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에 내 외국인 친구들은 김채원이나 아님 한소희 같은 얼굴도 되게 좋아하던데ㅋㅋㅋㅋ 그거 보고 미인은 어디서든 통한다 싶었음 걔네도 뭐 취향 따라 다르겠지 왜 여기 와서 호통침 너 혹시 얼굴 까맣고 광대뼈 나와있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ㄹㅇ ㅋㅋㅋㅋ 그냥 동양적으로 생긴 얼굴도 우리나라보다는 매력적으로 생각하고 포용해주는거지 나도 외국인 남친, 친구들 많은데 걔네도 죄다 우리나라서 예쁘다는 연옌들 예쁘다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추구미가 다른데 당연하잖아
누가 뭐라해서 긁힌건가 글이 웃기넼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1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27 8:3084542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07 10:2066117 4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21 12:475676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17:4716787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17:3314855 1
한국어가 은근히 발음하기 힘든거같다...
22:08 l 조회 1
회사에 여직원이 남자랑 단 둘이 자주 놀면 말 나와?
22:08 l 조회 1
운동 후 먹는 프로틴 추천해주라!!
22:08 l 조회 3
집에서 나시 입는 익들아!!!
22:08 l 조회 4
요즘 아이돌들 데뷔하려면 쌍수는 기본이구나1
22:08 l 조회 5
와 아빠 화법 진짜 맘에 안든다
22:08 l 조회 3
하드렌즈 끼는 익!!!있어?
22:07 l 조회 4
신규간호사인데 프리셉터 선생님 뭐 드릴까
22:07 l 조회 3
와 인생 피자만났다 다들 제발 이거 먹어봐
22:07 l 조회 10
우삼겹 파스타에 우삼겹 대신 넣으면 좋을 고기 추천해줘 2
22:07 l 조회 7
도시락 싸가기 귀찮을 때 컵시리얼이나 단백질쉐이크팩이랑 또 뭐가 있을까3
22:07 l 조회 7
살 빼고 머리카락을 잃었다
22:07 l 조회 5
비싼거 사준다하면 어디갈래??
22:07 l 조회 7
부모님이 자취하라고 몇천만원씩 지원해주는거면
22:07 l 조회 8
헐 서울에 옥토버페스트한대2
22:06 l 조회 24
피부과 가서 맞으면 좋다는게 스킨보톡스였나?1
22:06 l 조회 7
본인사진 ㅋㅋ보정떡칠한거 보면2
22:06 l 조회 27
허리 신경주사 맞아본 익 있어?? 2
22:05 l 조회 9
친구 취업 케이크 디자인 골라주라!!(문구도..)
22:05 l 조회 8
나한테 성형은 이제 지옥임 ㅠ..
22:05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