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4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3
내가 원래 우롱티 블랙티 자스민티 이런걸 좋아해
근데 당시 자취방이 너무 작아서 차(tea)를 놓을 공간조차 없었음
그래서 걷기보상 공차 먹기로 해서 매일 공차까지 왔다갔다 했는데 딱 하루 15000보 찍히더라고
차라 살도 안찌고 해서 매일 하다가 한달뒤에 10키로 빠짐
공차 사장님이 가끔 나오시는데 볼때마다 살 많이 빠졌다고 했어
대표 사진
익인1
오 밀크티가 아니라 오리지널 티만 마신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밀크티도 좋아는 하는데 저당시에 극단적으로 탄수화물 유제품도 안먹었었어 딱 야채 고기만 먹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매일 맛있는거 먹고 많이 걷고 열심히 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돌들 보면서 옷이 너무 이쁘길래 나도 그러고 싶었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펄은 추가 안 했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딱 차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공차처돌이인데 화이트펄 34칼로리임.
오리지널티 당도30에 화이트펄딱추가해서 먹으면 50칼로리 남짓에 존맛탱임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성있다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때를 생각하며...되돌아온 5키로를 다시 보내려고 매장 하나 잡고 다시 해볼까 생각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얼마나 멀면 왕복 만오천보야 ㅋㅋㅋㅋㅋㅋㅋ 공차 먹겠다는 집념이 대단한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걸어서 편도 한 30분? 중간에 횡단보도도 많고 경로도 다양해서 안질리고 한거같음ㅋㅋㅋㅋㅋㅋ 하루 5키로는 꼭 걷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대단하다 살 많이 빠질만 했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족저근막염도 왔지 흐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와 먹는건 그대루 먹구?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원래도 막 떡볶이 짜장면 이런건 안좋아해서 그냥 적당히 일반식 먹고 살았는데 저당시엔 탄수화물 유제품을 아예 끊었었어 저녁 6시 이후로는 아무것도 안먹고 물만 마시고 물 하루 2리터는 꼭 마시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티에 대한 사랑 ㅇㅈ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구 쓰니도 대단해 단거 많은데 티만 마신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다시 쪄서 저걸 반복하려니까 무서운데 그전에 마음다잡기중....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진짜 대단 나였으면 보상심리로 매일 제주그린티스무디펄추가해서 먹고 걍 건강한돼지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ㅌㅋㅌㅋㅋㅋㅋㅋ아 맛있겠닼ㅋㅋ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차 마시고 운동한 사람이잔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저 과정을 똑같이 헬스장에서 러닝머신 타라 하면 절대 못하겠어 너무 지루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맞아. 런닝머신 진짜 못하겠더라. 난 헬스가서 유산소만 하고 옴 ㅎㅎ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얼? 나는 유산소 수영빼고 다 지루해... 힘들기만 해서 헬스는 걍 근력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이고. 유산소가 아니라 근력운동만 하고 온다는걸 반대로 이야기했네 ㅎㅎㅎ. 나도 밖에서는 걷는거 좋아하는데 헬스장에서 유산소는 지루한 고문이여...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좋은 방법인데?? 대단하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상 꼭 있어야만 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차가 그렇게 공간차지 많이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티백 절대 안먹어서 ㄹㅇ 캔만 냅둬가지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모든직장인들 다 이러고 살아??? ㅜㅜ나 정말 행복하지 않아 살빠짐 힘들어서 😂 😢 😭 💦327 8:3084542 3
일상찐 가난한집안 공통점 찾음307 10:2066117 4
일상연하남 처음 만나는데 돈 진짜 안쓴다 얘321 12:4756764 0
KIA/OnAir ❤️🐯260624 기아 달글 | 아홉수 깼으니까 이제 191승 하장 ₍ᵔ= ◔ᴗ◔ =ᵔ₎ 오늘이기면 4.. 2683 17:4716787 0
삼성/OnAir 💙🦁 260624 vs LG 경기 달글 🦁💙 - 고수 : 오늘이 드디어 김영웅 복귀일이다 ㄹㅇㅋㅋ 우.. 1779 17:3314855 1
운동 후 먹는 프로틴 추천해주라!!
22:08 l 조회 3
집에서 나시 입는 익들아!!!
22:08 l 조회 4
요즘 아이돌들 데뷔하려면 쌍수는 기본이구나1
22:08 l 조회 4
와 아빠 화법 진짜 맘에 안든다
22:08 l 조회 3
하드렌즈 끼는 익!!!있어?
22:07 l 조회 4
신규간호사인데 프리셉터 선생님 뭐 드릴까
22:07 l 조회 3
와 인생 피자만났다 다들 제발 이거 먹어봐
22:07 l 조회 10
우삼겹 파스타에 우삼겹 대신 넣으면 좋을 고기 추천해줘 2
22:07 l 조회 7
도시락 싸가기 귀찮을 때 컵시리얼이나 단백질쉐이크팩이랑 또 뭐가 있을까3
22:07 l 조회 7
살 빼고 머리카락을 잃었다
22:07 l 조회 5
비싼거 사준다하면 어디갈래??
22:07 l 조회 7
부모님이 자취하라고 몇천만원씩 지원해주는거면
22:07 l 조회 8
헐 서울에 옥토버페스트한대2
22:06 l 조회 24
피부과 가서 맞으면 좋다는게 스킨보톡스였나?1
22:06 l 조회 7
본인사진 ㅋㅋ보정떡칠한거 보면2
22:06 l 조회 27
허리 신경주사 맞아본 익 있어?? 2
22:05 l 조회 9
친구 취업 케이크 디자인 골라주라!!(문구도..)
22:05 l 조회 8
나한테 성형은 이제 지옥임 ㅠ..
22:05 l 조회 12
아니 요즘 물리치료사도 취업이 안 돼???1
22:05 l 조회 13
딱 15년만 젊엇으면 연애하려고 햇을듯8
22:05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