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처음맞을때 163 65좀 넘고
지금 두달 딱 채웠는데 58이거든
오늘 병원갓는데 58이면 평균체중이라고 증량하면 효과보다 부작용이 클거라고 세달째것도 2.5받아왓는데…
체중상관없이 막 처방해주는곳보단 여기가 더 믿을만한가
|
원래 처음맞을때 163 65좀 넘고 지금 두달 딱 채웠는데 58이거든 오늘 병원갓는데 58이면 평균체중이라고 증량하면 효과보다 부작용이 클거라고 세달째것도 2.5받아왓는데… 체중상관없이 막 처방해주는곳보단 여기가 더 믿을만한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