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대초반은 그래도 청춘이고 어려서 20대중반도 젊어보이는데 30대부터는 3040으로 묶여서그런가
사실 곧 직전 앞두는 중인데
난 아직도 19살의 대갈머리로 살고있다구............
에혀..... 내가 나이먹은게 실감이잘안난다고해야하나 ㅋㅋㅋㅋ
내 뇌는 아직도 내가 어린줄 착각하고있나봐
군인 이라고하면 아직도 군인아저씨같고
경찰 이라고하면 아직도 경찰아저씨같고
선생님 하면 나보다 한참 어른일거같고...막 그래
웃겨ㅠㅠ;;;; 내가나이먹은건 인지가 잘 안되나봐
이제 군인은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리고
나보다어린경찰, 어린선생도 수두룩한데말이야....
세월이 흐르고 시간이 가고 나이를 먹는게 참 신기하다
이러다 정신차리면 40될거고, 50이되고 그렇겠지
사실 곧 직전 앞두는 중인데
난 아직도 19살의 대갈머리로 살고있다구............
에혀..... 내가 나이먹은게 실감이잘안난다고해야하나 ㅋㅋㅋㅋ
내 뇌는 아직도 내가 어린줄 착각하고있나봐
군인 이라고하면 아직도 군인아저씨같고
경찰 이라고하면 아직도 경찰아저씨같고
선생님 하면 나보다 한참 어른일거같고...막 그래
웃겨ㅠㅠ;;;; 내가나이먹은건 인지가 잘 안되나봐
이제 군인은 나보다 어려도 한~~~참 어리고
나보다어린경찰, 어린선생도 수두룩한데말이야....
세월이 흐르고 시간이 가고 나이를 먹는게 참 신기하다
이러다 정신차리면 40될거고, 50이되고 그렇겠지

인스티즈앱
리센느 시부야 어깨빵 사건 일본인 반응 .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