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와서 막 10년 넘게 산 외국인들도 회화는 전혀 문제 없는데 발음 들어보면 외국인인 거 확 티나잖아. 그런거 보면 발음은 ㄹㅇ 어릴 때부터 익히는 거 아닌 이상 완벽하게 구사하는건 불가능한 영역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