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많이 빠져? 근육이 빠지나
다들 다이어트해도 기초대사량보다 100~200은 많이 먹으라던데
연예인들 극단적인 다이어트보면 300칼로리 안으로 먹고 뺀것도 있던데 그렇게 까지하면 기초대사량 지켜먹은것보다 확실히 빨리 빠지나
요요 잘 오는 거지?
|
진짜 많이 빠져? 근육이 빠지나 다들 다이어트해도 기초대사량보다 100~200은 많이 먹으라던데 연예인들 극단적인 다이어트보면 300칼로리 안으로 먹고 뺀것도 있던데 그렇게 까지하면 기초대사량 지켜먹은것보다 확실히 빨리 빠지나 요요 잘 오는 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