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엠벼 과몰입 ㅈㅅ평소에 애교 짧게 잠깐씩 하지만 애인 성격상 마음에 없는 말 진짜 안 하는 편이거든
악의도 없고 그 옷이 더 예쁘다 하면 진짜 본인 눈에 더 예뻐보여서 말 하는 그런거 ㅋㅋㅋ
근데 아까 가족들이랑 고기 먹는다고 연락 왔는데 맛이 없대 이상하대
그래서 왜? 고기가 별로야? 하니까
아니 진짜 이상하대 뭔가 왜 이렇게 맛 없는지 모르겠대
계속 고민하길래 내가 잠깐 톡 못 보고 있었는데
자기랑 안 먹어서 그런 거 같다 그거밖에 정답 없는거 같다
이러고 와있네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혼자 이유 생각하고 애교 부리는거나 애정표현이 아니라 진지하게 결론내리고 맞네… 이러고 있다
본인한텐 진짜 그게 정답인거라 어이 없고 귀여움 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