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인 모를 자반증 때매 스테로이드 처방받고 했는데도 전혀 차도 없어서 맨날 울었는데 그냥 지푸라기 짚는 심정으로 집 앞에 대학한방병원 갔거든 교수님이 보자마자 100프로 낫게 해줄게요 하고 한약 먹었는데 한달 안되서 사라져서 진짜 생명의 은인됨…. 난치성 질환이면 한의원 말고 대학한방병원 교수 찾아가봐 진짜 수준이 달라
|
원인 모를 자반증 때매 스테로이드 처방받고 했는데도 전혀 차도 없어서 맨날 울었는데 그냥 지푸라기 짚는 심정으로 집 앞에 대학한방병원 갔거든 교수님이 보자마자 100프로 낫게 해줄게요 하고 한약 먹었는데 한달 안되서 사라져서 진짜 생명의 은인됨…. 난치성 질환이면 한의원 말고 대학한방병원 교수 찾아가봐 진짜 수준이 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