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6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0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분명 작년 야구가 승률 2할대로 더 빡쳐야 되는데
22:09 l 조회 6
에휴 겜차 점점 늘어나는구나
22:06 l 조회 9
이제 이팀은 연패해도 아무도 관심도 안줌ㅋㅋㅋ 너무 당연해져서
22:03 l 조회 15
정상인이면 이런 팀 좋아할 수가 없음3
21:53 l 조회 41
건희 단순 타박상이래4
21:48 l 조회 37
진짜 짜증나는 게 올해도 이 꼴 봐도 이 팀이 좋음
21:46 l 조회 18
매분 매초 이 팀 좋아한 거 후회한다6
21:33 l 조회 366
이젠 응원할 가치도 없다고 생각함
21:31 l 조회 19
현승이까지 가면 정말 암울할 것 같앙 ㅎ.ㅎ2
21:29 l 조회 72
승리로 주중 3연전 시작한다2
21:24 l 조회 70
OnAir 이 점수 차에 김성진 내는 거 맞나2
21:19 l 조회 75
나날이 직관 팬들 더 없어지겠네1
21:04 l 조회 42
나는 이 팀 기회의 땅이라는 것도 싫었음
20:57 l 조회 49
진짜 개짜증난다 해체해 걍 2
20:57 l 조회 59
와...왜볼때마다 이닝초임?
20:55 l 조회 24
도대체 지성이 보직이 뭐야1
20:52 l 조회 33
지성이 어깨 갈지마!!!! 김동규 올리고 경기 던져2
20:48 l 조회 41
얘네 오늘 경기 보고도 2용타 소리 나오나 보자
20:45 l 조회 17
야구 때려치자 뭐하러 힘들게 야구 하냐
20:44 l 조회 18
현승아 미국 가라 꼭 4
20:31 l 조회 750


12345678910다음
키움
일상
이슈
연예
2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