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모래님 코지리본스웨터 원작 사이즈인 L 뜨는 중인데,게이지도 잘 맞았고
4코마다 늘려주래서 늘리던 것도 잘 맞았거든.
근데 앞까지 만들고 원형뜨기 중인데
아무리 봐도 넥라인이 너무 넓고 깊어서 걱정이야.
원작 코디도 안에 받쳐입는 게 있긴 한데 너무 숭할 정도라서 원통 잠깐 멈추고 목을 해볼지, 끝까지 하던 거 하고 순서대로 할지 고민이네… 이미 뜰 만큼 떠서 푸르시오 할 용기도 안 나긴 하는데 고민이여ㅠㅠㅠ
|
게시된 카테고리 뜨개질 모래님 코지리본스웨터 원작 사이즈인 L 뜨는 중인데,게이지도 잘 맞았고 4코마다 늘려주래서 늘리던 것도 잘 맞았거든. 근데 앞까지 만들고 원형뜨기 중인데 아무리 봐도 넥라인이 너무 넓고 깊어서 걱정이야. 원작 코디도 안에 받쳐입는 게 있긴 한데 너무 숭할 정도라서 원통 잠깐 멈추고 목을 해볼지, 끝까지 하던 거 하고 순서대로 할지 고민이네… 이미 뜰 만큼 떠서 푸르시오 할 용기도 안 나긴 하는데 고민이여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