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0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니 이제 그만 이럴 연차 됐잖아 저점에서 헤메는거 긴것도 배테랑 쯤 됐으면 그 기간을 좀 줄여야지
대표 사진
라온1
걍 짜증남 연차가 몇년인데 아직도 저러니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최형우도 5월말부터 저점인데 뭐 ㅋㅋ 싸이클이 베테랑이랑 뭔상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최형우는 점점 올라오고 있고 해줘야할땐 해줬음 그리고 구자욱이 시즌 초반부터 있었나 아니면 최형우만큼 올래 고점을 찍었나 내가 답답해하는게 아니꼬움? 지금 구자욱 충분히 답답할만한데 최형우가 매년 이러나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ㅇㅇ 최형우 매년 이맘때쯤 저점 찍음 ㅋ 싸이클 없는 타자 있나? 타팀 3번타자 중에 한명만 말해줘 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내가 싸이클 타지 말라함? 뭐 고점을 빡 찍은것도 아니고 이만큼 길게 헤메지 않을때 되지 않았냐 했지 왜 싸이클 타냐고 따졌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고점은 누구 기준으로 만든거야? 5월 타율 4할에 득점권 타율 5할이던데 어떤 고점 찍어야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2에게
구자욱 고점을 우리가 모름? 아니 내가 구자욱 저점 좀 짧아지면 좋겠다라는 마음으로 쓴 글인거 몰라서 자꾸 시비거는거임? 아니면 구자욱은 한달 내내 못해도 입 다물고 있으라고? 그냥 그럴수 있다 이해하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글쓴이에게
구자욱 싫어한다고 솔직히 말해 단장한테 가서 고점 높고 싸이클 안타는 타자 조사해서 올해말에 사달라고 하던지 ㅋㅋ 삼팬들은 팀이 안되면 구자욱한테만 난리피움 ㅋㅋㅋ. 구자욱부상일때는 없는데도 욕하고 돌아오니까 욕하고 ㅋㅋ 이 팀 타격안되면 감쓰는 구자욱이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2에게
와 야 너 미쳤어? 내가 구자욱 싫으면 여기 왜 있겠음 딴 글 뭐 인증이라도 해줘야돼? 내가 구자욱을 젤 중요하게 생각하니까 이런 말도 하는거고 너야말로 지금 구자욱이니까 이 정도 말도 못하게 입막음 하는거잖아 야 정신차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글쓴이에게
구자욱이 삼성에 어떤 타자인지 알면 이렇게 함부로 감쓰로 못쓰지 ㅋㅋ 그냥 삼팬들은 구자욱 딴팀가고 고점 높고 싸이클 안타는 그런타자 삼성에 오면 다들 좋아할거 같애^^ 미리 조사해놔 누가 그런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2에게
이게 뭔 감쓰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싸이클 좀 타지말라고 한것도 아니고 싸이클 좀 줄이자 이 말도 못하게 하는게 말이돼? 정신차리고 살아 아무리 우리팀이 프차한테 막대하는 사람 많아서 예민해져있다 해도 이정도 말도 못하게 하는건 니가 이상한거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2에게
팀이 안될때 그리고 해줘야하는게 자욱이 역할임 주장이고 배테랑이고 중심타선인데 그럼 내가 구자욱 말고 누구한테 더 기대해야하는데 우리팀 타자 중에 얘보다 중요한 역할인 사람이 어딨는데? 그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리고 최형우 나이가 몇인데 지금 지타도 주면서 관리해주는 구자욱이랑 비교를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자욱이와 형우가 비교가 될까…..?……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베테랑들이 그런 기간 다 줄였으면 세상에 탑급 타자가 넘쳐날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한해도 빠짐없이 이러니까 답답해서 하는말이겠죠?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그니까 모든 타자가 다 그런다고 그중에서도 구자욱이 싸이클 심하게 타는 타자인거임 대신 잘칠때 옵스 1.5도 찍는 타자인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니까 싫다고 그게 저점이 좀 짧아졌으면 한다고 저점 자체도 좀 높아지고 그 말 하잖아 지금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3
본문에 이럴 연차 됐다고가 난 이해 안가서 적은 거였음 바라는거랑 별개로 연차 높고 베테랑인거랑 타자 고점 저점 높이는거랑은 다르다 생각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3에게
그만한 위치와 역할을 맡은 선수라 생각해서 쓴 말이었음 객관적으로는 그렇겠지만 너무 저점에서 오래 헤메지 않았으면 싶다 이 말을 꼭 객관적인 데이터에 의해서 얘기해야하는 말이 아니잖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4
그냥 그런 타자임을 받아들여야됨 년차가 몇인데 더 심해지기만 하는거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구자욱이 그런타자인걸 내가 받아들이지를 못하겠음 걍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5
받아들여...자욱이는 걍 저런 타자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난 쓰니 말 공감. 진짜 저점이 낮아도 너무 낮음 매년 사이클 떨어지면 끝도 없이 쳐박고 갑자기 크레이지 모드됨 사이클 떨어졌을때 해도해도 너무 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여기 요즘 괜히 태클거는 애들 너무 많음 뭐 의견하나내면 말꼬리 잡고 엄청 물고 늘어져
난 저번에 볼배합 맘에 안든다했다가 어그로 취급하길래 구종까지 얘기하면서 반박했는데도 할짓 드럽게 없다면서 욕박고 댓삭튀하더라ㅋㅋㅋ 힘내 라온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아니 근데 자욱이한테 저점 줄였으면 좋겠다고 바랄수도 있지 솔까 구자욱은 더 잘할 수 있는 사람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6
22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니 내말이 내가 구자욱 좀 더 저점 짧고 저점 높았으면 하는 마음이 뭐 잘못된 말인가 왜 저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ㅁㅈ 속닌이도 자욱이는 더 스텝업 할 수 있다고 했는데 왜 팬인 내가 바라면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9
라오나 관그 해줄수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아아 쏘리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자욱아 니 연봉을 생각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0
넌 이렇게 헤매면 안되는 고액연봉자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아니 ㅋㅋㅋㅋ 나도 자욱이한테 막말하고 억까하는 사람 개 싫어하는데 왤케 뭔 말만 해도 과하게 뭐라해 당연히 자욱이급 타자한테 저런거 바랄 수도 있는 거 아닌가 의견이 다르면 걍 넘어가 왜이렇게 설득시키려 함.. 얘가 쌍욕을 했어 뭘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설득 아니고 싸이클 안타는 타자 우리팀에 데려오자고 ㅋㅋㅋ우승하려면 그런타자 필요하잖아 일년내내 필요할때 쳐주는 ㅋㅋ단장님께 다같이 의견제시해보자💙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남들이 보기엔 니 그냥 통제충 같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뭐 그리 뿔냄 타자 연봉 1위 한테 사이클좀 올려달라는게 못할 말인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7
그 우리 올해는 연봉 1위 구자욱 아닐걸?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8
그러네? 알려줘서 고마워~~~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3
너가 의견제시 ㄱ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2
너네들이 그런타자 누군지 말해주면 내가 단장님께 의견제시해볼게~~^^ 싸이클 안타고 일년내내 적시타 쳐줄 선수 누구야? 올해 fa 나오는 선수중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3
그걸 어케 아노 ㅋㅋ 자욱아 더 잘해라 내일부터 최종부활 ㄱ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나 당장 지난 글들 가져와도 구원한테 쓸데없이 비난히고 예민하게 구는 사람들 삼빠로 안친다고 이런 글 썼는데 그냥 자꾸 단장 어쩌고 하는거 보니까 지가 정병인듯 날 비꼬려고 구자욱 보내자 이러는게 삼빠가 할말이냐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1
너가 참아 걍 정병직전 상태의 통제충 같음 난 저정도로 야구에 미치지 말아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방금 욕하고 삭튀함 진심 어이가 없다...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참 신기하다 2
23:38 l 조회 28
오늘 직관에서 유일하게 날 웃게한것 2
23:35 l 조회 34
아 이거 개웃기다 4
23:28 l 조회 55
내일 라도니까 1
23:26 l 조회 31
우리 저점이 많이 낮아지긴 했네 5
23:16 l 조회 92
불펜은 진짜 좋은데 2
22:53 l 조회 75
확실히 나는 과거가 내 취향이야 6
22:51 l 조회 120
어제 오늘 다 직관 내일도 가 4
22:49 l 조회 44
어제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17
22:45 l 조회 518
민태코치님 인스스 글 ㅠ 2
22:45 l 조회 173
디엠 저러는거 볼 때마다 신기함 5
22:31 l 조회 185
. 8
22:30 l 조회 193
타격에 대한 분석? (긴글) 3
22:30 l 조회 84
인스타에 타격감 찾는 법 알려주는 릴스는 없나 1
22:29 l 조회 23
그냥 애초에 시즌 초 부상으로 많이 빠진 게 이제서야 보이는 거 같음,,
22:28 l 조회 42 l 추천 1
결국 저점방어 안되면 올해도 3,4등으로 마감임 3
22:22 l 조회 138
. 29
22:20 l 조회 1962
타격코치 바꿔보면 안 되나 10
22:19 l 조회 128
용타 진짜 올해까지만 봅시다 5
22:18 l 조회 114
민태코치님 이 글에 좋아요 누름 큐ㅠㅠㅠㅠ 10
22:18 l 조회 1347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