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취익 김냉은 없고 냉장고에 소분해서 보관중
저번에 걍 밀봉안되는 통에 넣어놨다가 먼지응애...?가루응애...? 쌀껍질같은 졸라 쪼끄만 놈들 나와서 밀봉이 안되서 그런가싶어 싹 다 버렸는데
이번에는 진공되는 통에 담아서 냉장보관 + 습기제거제도 넣어둠 이랬는데도 똑같은 애들이 또 우르르... 이걸 우째야함ㅠㅠ
|
자취익 김냉은 없고 냉장고에 소분해서 보관중 저번에 걍 밀봉안되는 통에 넣어놨다가 먼지응애...?가루응애...? 쌀껍질같은 졸라 쪼끄만 놈들 나와서 밀봉이 안되서 그런가싶어 싹 다 버렸는데 이번에는 진공되는 통에 담아서 냉장보관 + 습기제거제도 넣어둠 이랬는데도 똑같은 애들이 또 우르르... 이걸 우째야함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