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직장인이고 20대 후반이야
엄마랑 저녁으로 피자먹다가 나보고 토,일 중에 뭐 사러 나가자는거야 근데 내가 이틀 다 약속이 있어서 이번에 약속 있다 그랬어
그랬더니 엄마가 화를 엄청 내는거야 그러면서 무조건 둘중 하나 약속 취소하라고 그랬어 거기서 난 이미 1차 속상하고 화가나서 나도 같이 비아냥댔어
그렇게 투닥투닥하다가 엄마가 내 머리채를 잡아 뜯었거든?
난 피자 씹고 있었는데 화가 나서 그냥 피자 상에 집어 던졌어
그러고 진짜 서로 몸싸움하다가 난 들어옴 방에.. 누가잘못한거니 하 ..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