왤케 짜증나냐 .. 생리 때 안 예민한 사람이 어딨어
그래도 친구 만나고 가족들 만나고 하면 생리해서 내가 예민하구나 하고 참을 줄도 알아야지
하루종일 자기 생리한다고 정색빨고 별 것도 아닌 걸로 꼬투리 잡고 말로 기싸움 걸고 이래서 피곤해 죽는줄
예민한 거 조절 안 되면 차라리 그 기간동안 친구들이랑 거리를 좀 두던가..
나도 생리때 한 예민 하는디 오늘 만나자마자 지 생리해서 예민하다고 선전포고 하더니 하루종일 별 것도 아닌 걸로 툭하면 표정 관리 안 되고 이래서 ㄹㅇ 뭐하는 건가 싶었음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