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마운게 문콕 안하고 일반 주차라인에 대면 나 내리고 차를 주차해야되는데 주차할 때 뒤에 차가 있으면 눈치보여서 빨리 내리려는 게 있어가지고 맨날 느낌...아 이게 있어서 덜 스트레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