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계속 보니까 저 둘도 주자 없을때는 가끔 잘맞은 안타 나오는데 막상 주자 깔아놓으면 삼진 뜬공 땅볼 나오더라 ㅋㅋ
아까도 주자 있으니 박승규 병살성 타구 나오고 ㅋㅋㅋ 다 쫄보라 득점권에 칠 사람 아무도 없음 그나마 가끔 디아즈고
다들 볼넷 얻어나갈라 그러지 득점권 타격은 아무도 못해줌 이거 극복 못하면 타격 저점 안살아나
대표 사진
라온1
득점권에서 잘칠때는 잘침 박승규도 wpa 높고 구자욱 디아즈 최형우 다 높은편인데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라온
그러니까 잘할때 얘기지 지금 거대한 팀 전체가 타격슬럼프 빠지니까 다들 쫄보가 되서 득점권만 가면 자기 타격이 안나옴 그게 문제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라온1
제목과 본문을 보면 댓처럼은 안읽혓음,,,, ㅇ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근데 참 신기하다 2
23:38 l 조회 23
오늘 직관에서 유일하게 날 웃게한것 2
23:35 l 조회 32
아 이거 개웃기다 4
23:28 l 조회 52
내일 라도니까 1
23:26 l 조회 30
우리 저점이 많이 낮아지긴 했네 5
23:16 l 조회 90
불펜은 진짜 좋은데 2
22:53 l 조회 75
확실히 나는 과거가 내 취향이야 6
22:51 l 조회 119
어제 오늘 다 직관 내일도 가 4
22:49 l 조회 43
어제오늘 직관 갔다왔는데 17
22:45 l 조회 516
민태코치님 인스스 글 ㅠ 2
22:45 l 조회 172
디엠 저러는거 볼 때마다 신기함 5
22:31 l 조회 185
. 8
22:30 l 조회 192
타격에 대한 분석? (긴글) 3
22:30 l 조회 84
인스타에 타격감 찾는 법 알려주는 릴스는 없나 1
22:29 l 조회 23
그냥 애초에 시즌 초 부상으로 많이 빠진 게 이제서야 보이는 거 같음,,
22:28 l 조회 42 l 추천 1
결국 저점방어 안되면 올해도 3,4등으로 마감임 3
22:22 l 조회 138
. 29
22:20 l 조회 1961
타격코치 바꿔보면 안 되나 10
22:19 l 조회 128
용타 진짜 올해까지만 봅시다 5
22:18 l 조회 114
민태코치님 이 글에 좋아요 누름 큐ㅠㅠㅠㅠ 10
22:18 l 조회 1346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