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통성도 없고 일부러 쉬운일만 하려함 ㅋㅋ 카페 알반데 유니폼 갈아입고 바로 쉬운것만 함 설거지도 쌓이고 바빠죽겠는데 걍 빨대 채우기 이런거ㅋㅋㅋ글고 주문 밀려서 바쁘게 음료 만드는데 영수증 다썼다고 그것부터 새로 바꾸래 지가 하면 되는거 아님? 그렇다고 음료를 도와주는것도 아님 걍 쉬운것만 함 나 퇴근 시간 다됐는데 설거지 다 하고 가라 그러고 커피 샷잔 씻고 가래 ㅁㅊ 그건 지가 해도되는거 아님? 짜증난다듯이 이거 하고 가세요 이것도 하고 가세요 글고 바닥에 얼음 약간 흘렸는데 한숨쉬면서 닦음 나보다 어린게 미친 융통성있게 지가 할수잇는데 걍 나 다시킴 ㅋㅋㅋ

인스티즈앱
너희 기준 신드롬이라고 느낀 드라마 뭐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