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9

게시된 카테고리 KIA

나 사실 20 갸구 재밌었다..ㅋㅋㅋㅋ 근데 그때 실질적으로 본 사람들이 진짜 개적은것 같아서 공감 못 받음ㅠ 추석 전이었나 여름때였나 암튼 그때 3위까지 올라가고 재밌었는데ㅋ큐ㅠㅠㅠ
대표 사진
무지1
맷동님 계실 때 재밌는 경기 많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나도 20년 꽤 재미있었어 웃긴 짤도 많았었던 것 같은데 ㅋㅋㅋㅋㅋ 그 때 투수들이 미쳤어서(p) 좋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당시 응원가 좋아하는 거 많았는데….. 넘 슬픔..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브룩스랑 박전문.......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2
브박전문에서 전밖에 안남았네……………. ………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3
20년 재밌었음!!! 브룩스가 진짜 미친(P)수준이라 올브 끝나고 간게 아쉽긴 했지 갈야도 충분했는데 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무지4
브룩스 너무 사랑했어서 너무 싫음 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카스 보내고 아델 계약하자는 무지 나와봐1
23:41 l 조회 31
티볼 없애버린 규성이4
23:37 l 조회 57
호령이 수비이닝 🥹5
23:29 l 조회 95
기아야 통계를 따라라13
23:29 l 조회 128
티엠아 뿌리면 3
23:23 l 조회 97
커뮤니티들 이랑 유튜브 돌아다니는데3
23:23 l 조회 93
🥹1
23:22 l 조회 93
장터 6/27 혹은 6/28 두산전 잠실 연석 혹은 단석도 양도 받아요🥹
23:20 l 조회 13
뉴비인데 준수 이 시절이 대체 어떤..? 9
23:16 l 조회 155
지금은 말소 이유가 대부분 휴식차일듯
23:15 l 조회 53
야알못 궁금한거4
23:08 l 조회 91
감독도 토요일 경기 없었던 일 취급하는 거 웃기네4
23:06 l 조회 183
티켓팅은 처음인데18
23:04 l 조회 69
무지들 또 사라졌다6
22:51 l 조회 113
이런 거 보면 우리가 잘하고 있다 느껴짐12
22:36 l 조회 328
올해 햄 9승만 더 해주면 안될까7
22:35 l 조회 154
ㅇㅇ식 야구 우리만 쓰더라? 1
22:33 l 조회 194
최근 일주일 우리팀 득타율2
22:32 l 조회 146
기아 너무 잘해줘서...
22:27 l 조회 80
신입 무지 모르는 말(?) 더 낋여옴24
22:24 l 조회 1887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