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주 쳐다보고, 나랑 대화하면 웃어주시는 분이 있어.이것만으로는 호감은 아닌데,
내가 다른 직원이랑 얘기하고 있으면 웃으면서 쳐다보다가
옆에 지나가도 나를 다시 뒤돌아본다던가,
직원이랑 얘기할 때 나를 웃으면서 본다던지.
나랑 대화하고 웃기면 그 날에는 날 자주 쳐다보시고..
안경 벗고 오면 또 쳐다보셔….
내가 넘 의식하는건가..
아니면 시선이 원래 그런 분인걸까..
다가오시진 않아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5개 이상 (최대 5개까지 표시) 자주 쳐다보고, 나랑 대화하면 웃어주시는 분이 있어.이것만으로는 호감은 아닌데, 내가 다른 직원이랑 얘기하고 있으면 웃으면서 쳐다보다가 옆에 지나가도 나를 다시 뒤돌아본다던가, 직원이랑 얘기할 때 나를 웃으면서 본다던지. 나랑 대화하고 웃기면 그 날에는 날 자주 쳐다보시고.. 안경 벗고 오면 또 쳐다보셔…. 내가 넘 의식하는건가.. 아니면 시선이 원래 그런 분인걸까.. 다가오시진 않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