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이 나이 먹고 젓가락질 교정해야 되냐 젓가락질 진짜 개어렵네 법으로 정해진것도 아니고 남한테 피해 주는것도 없는데 진짜 개짱난다 가정교육 운운하는것도 웃겨 어디 나가서 나 같은 자식 둬서 부모님 좋겠다 소리만 많이 듣고 살았음 그런데 젓가락질이 왜 정석이 아니냐? 엄마가 그냥 나 혼자 젓가락질 하면서 밥 잘 먹으니까 별 신경 안썼다 함ㅜ 엄마가 그런 면에서 좀 무심하긴 하셨던거 같은데 암튼 착하고 바르게 살면 됐지 젓가락질이 뭐라고 날 이렇게 힘들게 해ㅠㅠ 젓가락질 꿀팁 있음 알려줘바ㅜ

인스티즈앱
근데 유퀴즈 허남준 잘생겼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