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7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3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그렇게 따지면 우리도 많이 맞았고....솔직히 고명준말고 다친 사람 없지 않았냐는말 너무 불쾌했음
대표 사진
신판1
우리애 이름 빼주세요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쓰니한테한말X)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가 하고싶은말이야ㅜㅜ 명준이 언급하지마라 짜증나니까ㅜ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음 헤드샷 다른 팀 선수도 있지 않았었나…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노시환 선수라는데 걔는 부상까지 연결된건 우리팀밖에 없단 얘기를 하고싶다는거였던거 같은데 남의 부상얘기를 왜하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헤드샷 맞은 팀 팬이 큰방에 떡하니 있거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팬 아닌데도 불쾌함 무슨 워딩이 저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본문선수 헤드샷 사구였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손목골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엥 아예 제3팀인 명준선수는 또 왜언급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내말이 아까 어이없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그니까 ㅋㅋㅋㅋㅋ 좀만 찾아보면 되는거 가지고 ㅋㅋㅋㅋㅋㅋ 고명준밖에 없었단게 뭔말이여ㅠㅠ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고동인데 언급 하지 말아주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본인팀 선수들 맞은건 그렇게 화내고 억울해하면서 사구 맞으면 화나고 속상한거 누구보다도 잘 아는 인간들이ㅋㅋㅋㅋㅋ 진짜 못돼 처먹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아니 나 지금 플 모르는데 우리 팀 얘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명준이 언급 있어서 하는 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아까 테일러 안좋게 보지말라면서 저렇게 언급하더라 30분전쯤?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너무 불쾌한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우리팀애 언급안했으면 좋겠는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우리팀 애 언급 좀 하지마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보니까 저렇게 댓글 똑같이 다는 사람 한 명 있는 것 같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우리팀 애 언급 좀 하지마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에 뭔 저런 말을 해 ㅇㄱㄹ라도 할 말이 있고 안 할 말이 있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이런 글 안 반가움 왜 자꾸 우리 애 언급해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엥 말을 왜저렇게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테일러 이제 제구 잡혔다 그 얘기 하고싶었던거 같은데 보는 내 입장에서는 그저 불쾌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에반데 본인들 사구에 예민하면서 누구밖에 안다쳤다느니 이게무슨말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음 ..이글에 물어봐도될지 모르겟는데 그럼 엔씨선수는 사구부상없나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휘집선수 있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 아니 우리 신인 오늘 데뷔 첫 선발승 해서 인터뷰 보고 신나게 들어왔는데 왜 우리팀 선수 이름이 언급되는거지….? 짜증난다(쓰니말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타팀선수 언급해서 저렇게 말한다고? 미친
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돌고도는거지만 큰방에서 사구나 위협구 던지고 욕 먹는건 진짜 그러려니 해야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늘 길가다가 선수 한명 마주쳤었는데
23:45 l 조회 1
잠실 우이락, 이가네 먹으려면
23:44 l 조회 1
마산고 포수시절 릴 (생각보다 마름4
23:42 l 조회 29
작년에 kt팬이 왜 이제왔어 했던 선수 부모님 식당 어디지6
23:42 l 조회 31
의지샘 세레모니 그냥 이모 2인분 주세요 아냐?2
23:39 l 조회 48
직관가서 먹는 거에 얼마 써? 5
23:38 l 조회 22
베팁 누나들 ㄹㅇ 호탕하게 웃는다
23:37 l 조회 13
안현민선수 원래 포수셨어?3
23:37 l 조회 47
리그진행률 50%돌파 오늘자 야구순위11
23:35 l 조회 146
누가 ㅌㅇㅌ에 김주원 친목질로 투표받았단말있나봐42
23:33 l 조회 266
궁금한 건데 릴라군은 지명조차 포수였는데 어쩌다 외야수가 되신거...?2
23:32 l 조회 93
마운드댄서파이터4
23:28 l 조회 50
릴라군 몇회에 포수로 올라왔어?2
23:27 l 조회 53
우리 팀 군필찹츄 소개합니다 🐶1
23:27 l 조회 41
올해 엘지 약간 김성근 시절 sk 느낌 나 야구스타일 ㄴㄴ
23:24 l 조회 60
직관 안가봐서 몰라서 그러는데11
23:24 l 조회 86
장터 7/1 수 키움 엘지전 고척 415구역 4매(2연석 2세트) 양도
23:23 l 조회 11
내성적인 선수들은 선수단 투표를 어떻게 받은 걸까9
23:23 l 조회 137
누나들 박석민이랑 가까워 박준현이랑 가까워?28
23:23 l 조회 152
나 뉴비인데,,, 질문 몇 개만 해도 돼...?? 14
23:21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