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솔직히 빠따는 큰 기대 안하고 백업포수는 수비만 ㄱㅊ하게 해도 플러스라 생각하는디 이제까지 경기에서 큰 단점 없어보이는거보면 ㄱㅊ한듯?시즌 내내 씅비만 쓰기엔 체력이슈도 있고.. 난 나쁘지 않다고 봐 게다가 육성 출신 아님? 참 괜찮은것 같음
|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솔직히 빠따는 큰 기대 안하고 백업포수는 수비만 ㄱㅊ하게 해도 플러스라 생각하는디 이제까지 경기에서 큰 단점 없어보이는거보면 ㄱㅊ한듯?시즌 내내 씅비만 쓰기엔 체력이슈도 있고.. 난 나쁘지 않다고 봐 게다가 육성 출신 아님? 참 괜찮은것 같음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