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04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9

게시된 카테고리 롯데

솔직히 빠따는 큰 기대 안하고 백업포수는 수비만 ㄱㅊ하게 해도 플러스라 생각하는디 이제까지 경기에서 큰 단점 없어보이는거보면 ㄱㅊ한듯?
시즌 내내 씅비만 쓰기엔 체력이슈도 있고.. 난 나쁘지 않다고 봐 게다가 육성 출신 아님? 참 괜찮은것 같음
대표 사진
갈맥1
일단 난리나서 이름 나오는게 적어서 씅비랑 바뀐 줄도 모르는중이야 ㅋㅋㅋㅋ잘 하고 있다는뜻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2
맞아 잘하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3
건우 수비 침착하고 좋더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4
ㄹㅇ 포수 수비만 지금처럼 잘해주면 백업으로 좋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갈맥5
생각보다 넘 든든한듯!!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사직에 무슨 술을 뿌리신거지
23:45 l 조회 3
신윤후 정철원 김동현 말소1
23:43 l 조회 17
직관하고 이제 집 도착 ㅠㅠ1
23:39 l 조회 14
우리 선발들 아직 4승씩 밖에 못올린거 진짜야?? 2
23:39 l 조회 8
1등급돼지고기미치겟네
23:38 l 조회 22
금요일날 후니햄 은퇴식 몇시쯤부터 할까?
23:33 l 조회 7
씅비랑 레둥이 진짜 무슨사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32 l 조회 36
내가 민재 수비에 너무 익숙해진건가 6
23:17 l 조회 135
정철원 박정민 신윤후 캐리어 들고 나갔다네11
23:15 l 조회 435
그럼 2024, 2025년엔 7연승을 못했다는거야?1
23:14 l 조회 39
두성이 언제오지… 2
23:04 l 조회 84
하 이거 박세웅이랑 황성빈인데…2
23:01 l 조회 155
이러면 라인업 또 안바꿔야 될 것 같지 8
22:58 l 조회 140
아 미친 4
22:52 l 조회 183
근데 오늘 씅비3
22:50 l 조회 1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2:50 l 조회 131
아 진짜 (안)미안한데 밤티같은 어린왕자 유니폼 말고
22:48 l 조회 46
오늘 성빈이 이런 장면이 있었네🥹2
22:47 l 조회 142
자티비 좀 치네? 2
22:46 l 조회 180
근데 민석이 이러다가 또 선발 나올 수도 있음 6
22:40 l 조회 146


12345678910다음
롯데
일상
이슈
연예
23: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