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NC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안녕 다노들아 나 옆집 갈맥이야...!
큰방에 ㅇㄱㄹ들 때문에 기분 많이 상할거 같은데
선 넘는 발언 전부 어그로라고는 못하겠지만 대부분의
갈맥들은 지금 기분도 좋고 해서 ㅇㄱㄹ에 크게 반응하지
않는거 같아.. 그 발언에 기분이 나쁜거지 선수에 대한 얘기는
없으니 오해 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남은 내일 경기 건야행야 하자! 독방에 사과글 다노 보고 용기내서 글써본다! 좋은 밤 되고 !🩵🌺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