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2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5

그때는 진짜 20대라는 이유 하나로 모든 게 다 괜찮은데

시술 받아버리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원래 있던 젊음이 인조적이어지고 나중가면 특유의 그 불룩하고 오목한 느낌이 되게 이상해져 나와야할 부분이 안 나와있는 느낌이 진짜 이상하다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와 이거 ㅇㅈ 피부관리 받은 애들 특유의 느낌이있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특유의 빤딱-빤딱- 느낌에 있어야할게 없고 없어야할 게 있어서 진짜 이상함 아니면 반대로 있는 부분이 너무 과하게 있고 없는 부분이 너무 과하게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슈링크 인모드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진짜 뭐든 시술은 무조건 최소 30대이상부터임(솔직히 30대 초반도 뜯어말리고싶음) 20대는 진짜 어떤 시술이든 절대하지마 진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인모드는 지방 줄이는 거라 ㄱㅊ았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드름이랑 흉터는 빨리 치료하는게 맞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드름은 피부 질환에 속하니까 그때그때 건강하게 압출하는 거야 맞는데 그 이외에 미용목적 시술 있잖아 그런 거 말하는거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20대 중반인데 .. 난 인모드 덕에 턱살 마니 줄었어(턱이 매우 짧은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헐 나도 턱 짧아서 턱살 심하거든 그래서 인모드 생각 중이었는데 어때??볼살도 같이 빠져...?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모드 기기를 볼에 대는게 아닌 이상 그러진 않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ㄹㅇㄹ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특히 리프팅류 나중에 하셈..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보톡스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피부과 시술 어떤거 말하는거얌?? 필러 이런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20-30 상관없이 그런시술 넘 티나 인조적이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리쥬란 같은 스킨부스터는 괜찮은딩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필러만 ㅇㅈ함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ㄹㅇ필러 잘못넣는게 조지는거지 다른건 뭐 해도 어릴때하면 효과가 나이들었을때만큼은 없고 돈 아까운게 큰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스킨부스터는 빨리 받을수록 좋다 돈이 많이 들어서 그렇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극공감.. 그리고 스킨부스터 진짜 개아프고 돈도 많이 듦... 솔직히 효과 좋은지 모르겠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모든 것은 다 효율성이 좋아야하는데 20대에 시술 많이 받는 건 들인 돈에 비해 효율 개떨어지는 거 맞아... ㅎ 심지어는 오히려 처져 그거때매ㅠ
솔직히 20대는 젊은 걸로 뭐든 돼 30대 후반부터 시술하고 하는건 ㅇㅈ하는데 뭐든 진짜 과하면 징그러워져 사람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턱근육도 ㄹㅇ.. 다 쳐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ㄹㅇ 굳이다 굳이 앞으로 살 날 많은데 뭔 20대에 해 딱 30살 되면 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 ㅠ 22에 인모드 세번 받은뒤로 다시는 안함 난 효과 끝나갈 때쯤에 오히려 더 처지는 기분도 들엇음.. 어리니까 회복돼서 망정이지 지금 햇으면 후회햇을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1시간 내 작성된 댓글은 회원만 볼 수 있어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8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ㄹㅇ 20대는 안해도 이쁜데 왜하는지 모르겠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사각턱 보톡스는?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사각턱 보톡스 꾸준히 맞아봤다가 얼굴 땅콩형됨 진짜 하지마 너 사각턱인게 뼈 때문인지 근육 때문인지 살 많아서인지 아는 것도 중요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뼈인지 근육인지 확인해야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마자 그 특유의 빤딱 인조 느낌 다 티나.. 본인 추구미면 어쩔 수 없지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와나도 20대 후반인데 피부과 시술 받고부터 엄청 탄ㄴ력이 줄어든 느낌이야 ㅜ ㅜ ㅜ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기 나이가 뭐 최소 30대 후반 이상인데 시술 받고부터 탄력 줄었다하면 노화가 왔기 때문인지 시술 때문인지 원인이 명확치 않겠지만 20대 후반인데 그런거면 진짜 피부과 시술 영향 맞음... 의외로 피부과 시술은 시술이 시술을 부른다고 시술에 의존하게 만들더라고 근데 문제는 그런 시술들이 사람을 자연스럽게 동안이게 보이게 하는 게 아니라 되게 인위적이게 느껴지게 함... 피부과 시술 많이 받을수록 피부 얇아지고 빤딱해지는 인조미 엄청 나거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는 근데 그 얇아지고 빤딱해지는 느낌이아니라 ㅋㅋㅋㅋ
바람빠진 것처럼 윤곽이 처지게 정리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지 알아 ㅇㅇㅇㅇ 바람 빠진 풍선처럼 안에가 텅 비어있는 느낌 나는거
피부과 시술 많이 받은 사람들한테서 자주 보이는 특징이 겉피부가 되게 좋고(그렇게 좋지 않더라도...) 속이 텅 빈 강정 느낌나는 거야 내가 그랬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응 그래서 요즘은 화장품도 죄다 장벽강화 이런 거 써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냥 두상 관리함.. ㅠ
쓰니는 어떻게 관리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4에게
나 원래 파워지성이었는데 반복된 시술 영향인지 지금은 건조해 ㅋㅋㅋㅋ ㅜ 난 화장품도 화장품인데 밥을 진짜 잘챙겨먹어 배달음식 안먹고(옛날엔 진짜 패스트푸드 좋아했음 ㅜ) 야채 많이 먹고 물도 많이 마셔 그냥 이게 답인 거 같더라구ㅠ 그리고 난 두상은 아니지만 머릿결 관리! ㅋㅋㅋㅋㅋㅋㅋ 두피팩같은 건 꾸준히 해
진짜 피부과 시술받을 돈으로 다른 걸 했으면 인생이 200배는 나았을거같아 지금이라도 알아서 다행이지 뭐..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윤석열처럼 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든 적당하면 괜찮은데 너무 과하면.. 그 특유의 피부과 시술 많이 받아서 주름은 없는데 늙어보이는 사람들처럼되는듯 피부 엄청 얇아 보이고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ㅇㅇㅇ 피부과 시술 장기적으로 받으면 받을수록 계속 그것만 받아야돼 근데 그게 저렴하면 상관이 없을 수 있는데 피부과 시술들은 대부분이 돈 한 두 푼이 아니거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때 1-2년 연락 끊기는거 흔해??
23:46 l 조회 4
공원에서 빵먹는데 비둘기가 다가오면 어떡할거야?
23:46 l 조회 2
무속 진심으로 믿는 애들 진짜 한심해보여...
23:46 l 조회 5
오늘 날씨 왜케 좋아
23:45 l 조회 3
헛구역질할만큼 기침이 계속 나오면 어떡함 와1
23:45 l 조회 4
와 고양이 재웠다1
23:45 l 조회 5
출근 시간 1시간 대중교통에서 서서 가는 익들 뭐 하면서 감? 1
23:45 l 조회 6
송도에서 카페일하는데 명품 입고 신고 과외하러 오는 연대생들 너무 부러움 3
23:44 l 조회 22
대학생 직장인 연애하면 돈 10:0이 맞다고 생각해?6
23:44 l 조회 17
인티 참 익명이라고 막말하고 조롱하고 다 하는 애들 몇 있네
23:44 l 조회 9
아빠랑 대화하고 기 다 빨림
23:44 l 조회 6
생리할때 집에서 반신욕 ㄱㅊ아? 11
23:44 l 조회 16
청라 사는 익들 있오?...
23:43 l 조회 4
메가박스 리클라이너 자리 추천해주라
23:43 l 조회 6
40 오늘 맘에 들엇던 바지 핏
23:43 l 조회 22
통제, 자기검열 완화하는 법 좀 알려주라
23:43 l 조회 7
얼굴 정석적으로 이쁜사람은 안말라도
23:43 l 조회 6
유산.. 극복하기 어려워??
23:43 l 조회 13
소주파는 괜찮은 혼술바 있어??
23:43 l 조회 7
매트리스 샀는데 너무 푹신해서 오히려 불편해4
23:42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