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때는 진짜 20대라는 이유 하나로 모든 게 다 괜찮은데
시술 받아버리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원래 있던 젊음이 인조적이어지고 나중가면 특유의 그 불룩하고 오목한 느낌이 되게 이상해져 나와야할 부분이 안 나와있는 느낌이 진짜 이상하다니까
|
그때는 진짜 20대라는 이유 하나로 모든 게 다 괜찮은데 시술 받아버리기 시작하면 그때부터 원래 있던 젊음이 인조적이어지고 나중가면 특유의 그 불룩하고 오목한 느낌이 되게 이상해져 나와야할 부분이 안 나와있는 느낌이 진짜 이상하다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