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혼자놀면서 젤많이쓰면 사야지 돈도많고 실업급여도 타먹으면서 ;재고없는거 말이라도해즈면 대신 살텐데 그냥 입꾹다물고 다른가족이 살때까지 기다리는게정말얌체같어
치약이나 휴지같은거; 한번도 사는걸본적이없어 20대후반이고 나랑 나이차이도 얼마안나는데
치약이나 휴지같은거; 한번도 사는걸본적이없어 20대후반이고 나랑 나이차이도 얼마안나는데
|
집에서 혼자놀면서 젤많이쓰면 사야지 돈도많고 실업급여도 타먹으면서 ;재고없는거 말이라도해즈면 대신 살텐데 그냥 입꾹다물고 다른가족이 살때까지 기다리는게정말얌체같어 치약이나 휴지같은거; 한번도 사는걸본적이없어 20대후반이고 나랑 나이차이도 얼마안나는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