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에는 엑셀 타이핑,PPT작성,영수증 정리 같은 거 한다고 했는데 들어오니까 월별 지출 내역 작성 및 세금계산서 확인, 계약서 관리해라네..또 회계 전산 등록 프로그램 메뉴얼 주면서 보라고 해..이게 맞아?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