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2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내 키가 커서 부담스러워서 안 받는대 그렇게 큰것도 아닌데 속상하다

대표 사진
익인1
키가 몇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80임 그렇게 부담스러울정돈 아니지 않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180이면 그 정도는 아니라고 생각하눈데 ㅡ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말야 속상해 정말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키 큰 남자 좋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좋다는 작은사람 만나고싶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난쟁이인데 난 180부터 좀 부담스러움ㅋ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아 흑흑이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키작아서 그른가..180도 좀 부담이긴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작은사람 어떻게 만나라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뭔가 내가 나무에 매달린 매미같아져서 ㅠㅠ 물론 나도 키크고 나 좋다는 사람이면 좋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무에 매달린 매미 좋은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키 작은 편인데 180은 좀 부담스러워..
내가 좀 컸으면 싶다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람 몇부터 안 부담이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170초반 사랑해 175까진 괜찮아 ㅋㅋ
150대 익이라 어쩔 수 없어
예전에는 185 별거 있나
그런 생각도 있었는데 진짜 크더라 185
만나봤는데 이성으로 안 느껴졌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150대 만나기 진짜 어렵겠구나 에효 ㅋㅋ 185가 이성으로 안 느껴지면 어떻게 느껴졌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혹시 진격의 거인 알아?
초대형 거인 느낌..!
너 키에서 2m 보면
무슨 느낌이야? 딱 그런 느낌
이것보다 설명을 잘할 순 없다
ㅋㅎㅋㅎ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ㅋㅋㅋㅋㅋ진격의 거인이래 그정도라니 진짜 웃기다 익은 키 몇이야?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158이야 ㅎㅎ 귀엽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완전 귀여운데 익이면 180봐도 거인처럼 느껴질까? ...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익명이니까 솔직하게 말할게
응 그래도 내 키 기준에서
힐 어그 이런 높은거 신고 둥이가 낮은 거 신으면 괜찮을 듯?
160 초반이면 좋아했을 것 같아
나중에 여자친구 생기면 참고행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굉장히 슬프군뇨 조언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쓰니한테 키작은 사람이 몇센치인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솔직히 150초반까지도 가능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150초반한테는 부담스러울수있겠다
150후반만 돼도 좋아하는 사람 많은데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능한 키가 그정도고 거기보다 커도 괜찮은데 일단 만날 사람이 없음ㅋㅋㅋ 여기도 부담스럽단 사람들 투성이야..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2:36 l 조회 1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3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
2:35 l 조회 8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2
2:35 l 조회 3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1
2:35 l 조회 5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12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25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6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
2:33 l 조회 17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8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3
2:32 l 조회 19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27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5
2:30 l 조회 65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8
2:30 l 조회 108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43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9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6
혹시 근장 부산은행 받은 사람 잇어?
2:29 l 조회 6
카톡 친구 삭제한거 그 사람이 알 수 있어?2
2:2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