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이론 이해하기 머리 아프다...수십번 시험보고 수십번 떨어져서 잠시 일다니면서 숨좀고르다가 다시 공부중인데...ㄹㅇ 이론 너무 어려운듯...걍 기출 풀면서 외우는수밖에 없을려나...시험 8월 1일전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