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31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25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너네 300 넘어가면 팔거임?

나 평단 273인데 300 넘어가면 일단 팔아야하나 고민중..

대표 사진
개미1
나285임 근데 팔면안됨 내가 237에샀는데 (선거직전)내려가서 2주덜걸려서 237됐거든 이번달임 남들 다 돈벌때 237되고 6월에 이슈많아서 하락간다고 해서 237되자말자 걍 팔고 저점 기다리려고 했는데 바로 270 갔어 절대팔지마 이거 3주안에 다 벌어진 경험 237에 팔아서 기다리다가 걍 285에 나도 산건데 안팔아야함 이번에 오르면 이제 300안엔 못살듯 걍 이번주식으로 돈잃은 사람생각이긴합니다만...이젠 하닉만 사고 안팔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이사람 말 들어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33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오키오키 그럼 하닉 존버갈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근데 아무도아무도 모름 걍 자기맘대로 하는거야 -라고 말할게
걍 냅둬 간다가 최소 300. 잘샀어 - 내동생이면 이렇게 말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최소 300정도는 보고 있는데 300에서 너무 머물면 다시 나갈거 같긴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내생각엔 300은 그냥 순식간에 지날거같아 (그냥내생각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300되면 다행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난 300되면 팔고 주식 안할거야 애초에 반도체만 보고들어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2 300에 팔고 하닉 떠날것... 쫄보라 못하겠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ㄴㄷ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나도 275인데 300에 한번 팔거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마크론이랑 키맞추기 할텐데왜팔어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또 조정 오면 물타기 하기 귀찮아서 한번 팔고 좀 더 넣어야하나 하고 있었지.. 시드 별로 없어서 그 이상 사면 소수점 투자밖에 못해서 ㅠ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290층 있어요^^
300에 털고싶다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이번주 떨어질 거 예상했는데 욕심부리다 이지경 났거든... 담주엔 오른다고 생각해서 갖고 있긴함!!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11 l 조회 3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7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4
1:01 l 조회 18
샌디스크 세일한다
0:57 l 조회 12
하닉 더 하락장 올 거 같아?3
0:53 l 조회 60
주식 유튜브 도움은 돼?
0:45 l 조회 5
주식어플 잔고 보기싫어서
0:40 l 조회 12
하닉 200때 산 개미들은 이득이네
0:36 l 조회 63
muu에도 사람이 산다구요
0:23 l 조회 23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0
0:07 l 조회 552
가끔 그런 상상을 함2
06.24 23:21 l 조회 106
어플지움
06.24 23:14 l 조회 71
-1000찍히니까 약간 숨이 안쉬어지긴하네5
06.24 23:11 l 조회 240
ㅘ 하닉 248 보고 출근했는데 그래도 올랐네1
06.24 23:04 l 조회 86
팀반도체가 응원합니다1
06.24 22:58 l 조회 106
내일은 증권앱 안봐야겠다4
06.24 22:52 l 조회 214
삼백만원 있으면 하닉 1주 사는게 낫나여 etf 100주 사는게 낫나여1
06.24 22:46 l 조회 44
지금까지 반도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3
06.24 22:42 l 조회 411
와 미장 살려1
06.24 22:38 l 조회 187
천만원 있는데 이걸로 뭐살까?
06.24 22:38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