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3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

해도 되는거 맞겠지??

비만까지는 아니고 과체중이야

162 62키로

몸이너무 무겁고

야식을 못끊겠어..

보상심리가 너무 작동해

효과있을까 맞으면??

대표 사진
익인1
효과는 있겠지 근데 부작용도 심할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보상심리 식탐으로 먹는건 위고비 마운자로도 이길 가능성 큼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근데 내가 맞기싫어서 3개월기간두고 3키로라도 빼면 안맞겠다했는데 더 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완전 효과있음 강추합니당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중독을 살짝 조절해준다고해서 기대중이야 커피중독 폰중독도 있거든 ㅜㅜ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사람이 차분해지는 부분도있음 스펙비슷한 과체중이었는데 -6kg됨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얼마나 맞았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달 맞음 지금 세달째 나는 요요 방지하려고 6개월정도 길게 맞으려고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용량은 늘렸어? 난 위고비로 할까 생각중인데 안늘리고 계속 0.25해도 되려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2.5하다가 5로유지중 효과 있으면 유지해도되는데 나는 약간 입터지려해서 증량했어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0.5 말하는거지??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아 ㅋㅋ 아니 마운자로는 2.5 5 7.5 단위라서 5맞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아 마운자로했구나~~ 나도 마운자로할까.. 병원가면 상담해줘?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2에게
위고비는 용량을 모르겠넹 ㅠㅠ 마운자로가 부작용이적고 효과가 더 좋다고 해서 마운자로함 병원가서 상의해봐 운동도 조금씩 하면서 건강하게 살 잘 빼구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답변해줘서 고마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엉 근데 짧게 맞을 거면 비추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4달 생각했는데 왜비추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으면 효과는 있는데 그거 약 끊는순간 식욕이 주체가 안된다고 그래서 나는 고민중..
친구가 했는데 약끊고 안먹던 과자를 ㅋㅋ 먹게되었다고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군무원 시험 열흘 정도 남았는데 멘헤라 와
2:37 l 조회 1
면세점 일하는 익 있나 ㅠ
2:37 l 조회 1
취준중인데 아빠가 창업하라고 하거든
2:36 l 조회 15
요즘 왜 이렇게 술 마실 때마다 편두통 오지?
2:36 l 조회 3
뚱뚱한데 손은 안뚱뚱할수있어?
2:35 l 조회 8
S26 블랙 화이트 중에 뭐할지 고민이야ㅠㅠ2
2:35 l 조회 3
나 올해 하반기에 합격한다1
2:35 l 조회 5
인연 끊는 거 너무 쉬운데 또 나중에 후회되는 순간이 있고
2:33 l 조회 12
아니 일본 마운자로 금액 봤는데 2.5mg 4펜에3
2:33 l 조회 25
축잘알들한테 질문함
2:33 l 조회 6
다이어트 중인데 머리털
2:33 l 조회 10
지금 갑자기 미장 나락가는데....?
2:33 l 조회 17
다들 첫차 뭐샀어?
2:33 l 조회 8
와 이불 저번주에 바꿨는데 생리 샜다3
2:32 l 조회 19
근데 가끔 보면 무슨 못생긴 여자가 예쁜 여자 질투한다 그러면서 까잖아
2:31 l 조회 27
아니 요즘 바선생 개쩔어 왜???? ㅜㅜㅜㅜ 미치겠네5
2:30 l 조회 65
나 앞니 너무 벌어졋지18
2:30 l 조회 108
아니 지금 환율보면 IMF 터져도 안이상할 것 같은데1
2:30 l 조회 43
모자로 패션 완성되는거 신기하다
2:30 l 조회 9
하 이번 주말에 태국 여행 가는데 지금 생리 터짐…
2:30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