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야구나는 이제 일 끝나고 우리팀 경기 다 보면 기운이 없어... 싸울 기운이 없음... 감독한테 화 다 내면 기운이 없어우리팀이 짹이든 여기서든 싸움나도 뭘 못하겠음영원히 회피함 기력딸려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