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최근에 이성으로 보이는 사람이 있는데 intp거든 알게된지는 얼마 안됐고 거의 말 없이 지내는 사이였는데 얼마전에 지인들이랑 다같이 술먹으면서 급격히 가까워졌단말이야? 남들은 좀 재미없어하는 마이너한 부분에서 딥하게 말이 잘 통해서 신나서 둘이 그날 해뜰때까지 수다떨었는데 내가 다음에도 보자 이런식으로 얘기했더니 그쪽에서 그땐 지인들 말고 둘이 봐야된다고 답이 와서 약속을 잡아버렸어 연락이나 다른 지인들 같이 있을땐 전이랑 똑같은 사이로 보이긴 하는데 그래도 좀 긍정적으로 생각해도 되는거겠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