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린이라 인버스같은 건 또 몰랐단 말이지근데 이악물고 삼닉 말도 안되게 하락할거라 염불외는 인간이 많아서 왤까 궁금했는데포모도 있겠지만 저런거 산 사람들도 저러겠구나 깨닫고 그냥 터벅터벅 무시하고 지나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