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5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
미장은 환율땜에 부담돼..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끔 그런 상상을 함1
06.24 23:21 l 조회 56
어플지움
06.24 23:14 l 조회 59
-1000찍히니까 약간 숨이 안쉬어지긴하네4
06.24 23:11 l 조회 138
ㅘ 하닉 248 보고 출근했는데 그래도 올랐네1
06.24 23:04 l 조회 51
팀반도체가 응원합니다1
06.24 22:58 l 조회 85
내일은 증권앱 안봐야겠다2
06.24 22:52 l 조회 149
삼백만원 있으면 하닉 1주 사는게 낫나여 etf 100주 사는게 낫나여
06.24 22:46 l 조회 23
지금까지 반도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3
06.24 22:42 l 조회 347
와 미장 살려1
06.24 22:38 l 조회 152
천만원 있는데 이걸로 뭐살까?
06.24 22:38 l 조회 14
하닉 옥상층들 들어와봐 최소 260 이상16
06.24 22:18 l 조회 1102
나아는사람 풀대출로 하이닉스 294에 100주삼10
06.24 22:02 l 조회 244
샌디랑 마이크론 익는 익4
06.24 21:28 l 조회 128
삼성 36층 하닉 288층 살아 4
06.24 21:27 l 조회 151
오늘단타성공
06.24 20:45 l 조회 128
너넨 마이크론 실발 어케될것같아? 9
06.24 20:33 l 조회 311
환율은 오를 수 밖에 없지1
06.24 20:27 l 조회 109
환율 1450원일 때 500만원 달러 현찰로 바꿔놧엇는데5
06.24 19:48 l 조회 265
1548원??????
06.24 19:40 l 조회 85
오늘 마이크론어닝 넘 궁금하다 2
06.24 19:23 l 조회 16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