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87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2
결혼은 언제할지 지금 다니는 직장은 맞는지 고민할거 오백개;;;
대표 사진
익인1
아 뭔지 그알아 나 그때 소송터지고 장난아니었어 ㅠ ㅜ 성범죄당한거 참다가 그때 소송걸고 이나라 진심 ㅈ같다 생각함 잘사는고학력여성에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00인데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으 내말이 아직도 직무고민을 할줄이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나야 ㅋㅋㅋㅋㅋ 나이정병 1년째 진행중 28살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나도28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지금 다니는 직장이랑 진로 고민, 미래에 살 지역 고민, 지금 만나는 애인은 결혼상대는 아닌데… 막 이러면서 친구들 내년 결혼소식들리면 어………. 난.. ㅠㅠ 이러게 됨 ㅠㅠ 진심 하루에 한 번 이상 이생각함 정병 ㄹㅈㄷ 퇴근하고 공부까지 하니까 죽어나겠음 ㅠㅠ 걍 미래가 너무 불안해 ..~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야 나두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토깽이 칭구들이다 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ㄹㅇ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생활상 스펙트럼이 가장 넓은 시기라 그런 듯 누구는 일하고 누구는 결혼하고 누구는 더 배우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진짜 지금이 인생에서 제일 답없고 힘듦 ㅠㅠ 정병 max,, 방금 유료 사주까지 봤어 ㅋㅋㅋㅋㅋ 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심 이게 학벌 직업 다 상관없음 그냥 20대 후반이면 다 정병옴 ㅋㅋㅋ 내 남친 완전 스트레이트로 전문직까지 됐는데 정병 개쎄게와서 두달동안 밥먹기도 힘들어했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물론 나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내가 내린 결론은 그 정병마저도 즐기자임ㅋㅋㅋ 나중에 나이 먹으먼 이것마저도 추억알듯 ㅠ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남친 정병원인이 뭐였는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자세히는 모름 그냥 더 잘될 수 있었는데, 더 좋은곳에서 일할 수 있었는데 뭐 이런거였음 ㅇㅇ 충분히 성공했고 남들 다 부러워하는데 이러는거 보면 그냥 가진것을 사랑하고 감사하는 맘이 젤 중요한듯 ㅜ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 두달동안 나랑도 연락 잘 안함 ㅜㅠ 자기에게 시간을 달라나 ㅋㅋㅋ 그래서 그냥 ㅇㅇ 했더니 정병 치유되고 다시 연락와서 지금은 좀 괜찮아지긴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결혼 생각 없는 비혼도 저렇게 스트레스 받아?
난 비혼이라그런가 결혼 스트레스는 안받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비혼이면 돈ㅇㅡㄹ 더 많이 벌어야 해서 직장 이직 관련 고민하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심 난 해외로 석사가고싶어 근데 돈 없어 아직 자리도 못 잡았어 워홀도 가고싶어 미치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장학금 많이 주는 석사 지원해보는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춘기 세게 온거같음 지금 ㅋㅋㅋ ㅜ 하 죽겠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뭔가 나만 이런게 아니란게 좀 위안되네 ㅠㅠㅠ 진짜 요즘 정병제대로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2.. 진짜 이 글 보고 나만그런게 아니구나 생각함 ㅠㅋㅌ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와 나 29인데 내얘기다;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장기연애 9년 차인데 1-3년 차 애들이 작년부터 우르르 결혼해서 현타오고? 직업적으로도 현타오고? 내가 아직도 성숙하지 않은 것 같아서 현타오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결혼 왜 안해? 이유가뭐야?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 안하는건 아니고 남자친구 취업이 좀 늦어서,,자리잡고 돈모으고? 집준비해서?ㅎ결혼하고 싶어했는데 내가 솔직하게 그냥 빨리 합쳐서 결혼하는게 좋을 것 같다 해서 내년부터 준비시작해서 28년 초에 하기로 했어,,! 근데 이마저도 너무 늦는거 같아서 ..난 당장 내년 말쯤 하고싶은데 ㅜㅌㅋㅋㅋ암튼 준비하기로 얘기는 오갔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나도 8년장기연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머지 근장 신한으로 신청햇는데 안들어옴
1:27 l 조회 1
근장 얼마 들어왔어!!!!!!
1:27 l 조회 2
방금전에 지진 일어난거아니야?
1:27 l 조회 5
친구 무슨 콘서트나 페스티벌 열릴 때 마다 우리집 와서 자려는거 너무 스트레스야
1:27 l 조회 2
작년 제작년 계속 받았고 직장도 그대론데 왜 이번에는 환급탭에 암것두 없지
1:27 l 조회 3
연고지와 고향이라는게 생각보다 나에게 안정을 주는 요소였어
1:26 l 조회 3
23살인데 있잖아..
1:26 l 조회 8
나도 돈좀줘라
1:26 l 조회 2
부럽다 대학원생도 근로장려금 받고싶다
1:26 l 조회 6
아니 배송 뭐하길래 이틀째 제자리지?
1:26 l 조회 2
금값 지금 많이 떨어졌나?
1:26 l 조회 6
마운자로 오남용 지정되면
1:26 l 조회 4
근로장려금 알림 안뜨더라
1:26 l 조회 8
사실 연애도 둘이 젤 좋으면 되지
1:26 l 조회 6
이렇게 뜨면 받을 거 없다는거야?
1:26 l 조회 14
이번 여경 이슈 관련해서 그냥 여경 개념을 없애면 안되나
1:25 l 조회 10
근장 아직 안들어옴ㅠㅠㅠ
1:25 l 조회 11
태어나지않을걸 선택한다면 그렇게할거야?2
1:25 l 조회 6
가방 골라주라
1:25 l 조회 12
근로장려금 넘모 불안해서 제미나이한테 물어봄2
1:25 l 조회 3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