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98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 미장 스엑 상장기념 딱 1개만 사보고 사본적도 없어서 잘 몰라서 물어봐ㅠㅠ 혹시 둘 중 하나만 산다면 뭘 더 추천해?
대표 사진
개미1
지금 들어가면 도박게임하는거임낼추천
4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혹시 왜 도박게임인지 알려줄 수 있어?ㅠㅠ 미장 아예 몰라서 물어봐.. 딱 한 주 사볼생각이라서!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한주살거면 걍 아무거나 끌리는거사보고 몸소체험 ㄱㄱ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내일 마크 실적 발표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난 둘다있는데 내생각으론 마이크론은 삼성.샌디스크는 하닉 느낌임 어떻게 될지모르지만 지금현재는그래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오늘 장끝나고 마이크론 실발이라 쭉 떨어지거나 오르거나 둘중 하나라 도박이라고 하는거임 보고 들어가도 돼 물론 쭉 올랐을땐 배아플수있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보통 실적 잘나와도 실발 후에는 좀 떨어지더라.. 홀드 추천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엠유 개기특
5:32 l 조회 4
와 마크롱 예상치 그걸 넘네
5:29 l 조회 5
반도체 화성갈끄니까!!!!!!!!!!
5:19 l 조회 25
야 개미들아 일어나바 ㅠㅠㅠ 우리 경사나ㅆ어 ㅠㅠ 고생했다4
5:12 l 조회 224
하락장: 왔다감
5:12 l 조회 15
마이크론 어닝서프라이즈ㅎㅎㅎ5
5:06 l 조회 102
500퍼 수익 낫다 1시간만에2
2:24 l 조회 181
맥주랑 육포먹음서 마이크론 실발 보려했는데1
2:00 l 조회 115
삼닉 장투하는 애들은 언제 꺼낼 예정이야
1:43 l 조회 34
하이닉스 나스닥 상장한다네 1
1:11 l 조회 210
달러지수자체가 엄청 오름
1:07 l 조회 40
지금 마이크론이나 샌디스크 둘 중 하나 사는 거 괜찮아?6
1:01 l 조회 236
샌디스크 세일한다
0:57 l 조회 40
하닉 더 하락장 올 거 같아?4
0:53 l 조회 248
주식 유튜브 도움은 돼?3
0:45 l 조회 33
주식어플 잔고 보기싫어서
0:40 l 조회 16
하닉 200때 산 개미들은 이득이네
0:36 l 조회 100
muu에도 사람이 산다구요
0:23 l 조회 23
익들은 10억 있으면 이번에 삼전이랑 하닉에 몰빵가능해? 12
0:07 l 조회 743
가끔 그런 상상을 함2
06.24 23:21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5: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