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은 괜찮다고 하는데 그래도 대학생이면 종강하고 시간이 젤 많을 때인데 둘 다 학교 다니면 알바하고 시간도 잘 안 맞아서 일주일에 한두번 보거든종강해야 세번봐 근데 내가 실습 시작해서 두달 가까이는... 과제에 치이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해서 평일엔 거의 못 만난다고 봐야함 하 시간 아까버라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4개 (최대 5개까지 표시) 애인은 괜찮다고 하는데 그래도 대학생이면 종강하고 시간이 젤 많을 때인데 둘 다 학교 다니면 알바하고 시간도 잘 안 맞아서 일주일에 한두번 보거든종강해야 세번봐 근데 내가 실습 시작해서 두달 가까이는... 과제에 치이고 일찍 자고 일찍 일어나야해서 평일엔 거의 못 만난다고 봐야함 하 시간 아까버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