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직업군이 결이 진짜 다른거 같아
소방은 협조도 잘 해주시고 뭔가 도와주시려는 게
내재되어 있는거 같고
경찰은 진짜 협조 안해주는듯..
말투도 공격적이고
물론 다 그런건 아닐테지만 내가 느끼기엔 그랬음
주변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그렇게 말하고
|
두직업군이 결이 진짜 다른거 같아 소방은 협조도 잘 해주시고 뭔가 도와주시려는 게 내재되어 있는거 같고 경찰은 진짜 협조 안해주는듯.. 말투도 공격적이고 물론 다 그런건 아닐테지만 내가 느끼기엔 그랬음 주변에 같이 일하는 사람들도 그렇게 말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