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주식이제 마크롱 실발로 우려하던 악재(?) 해소 오히려 개큰 호재마이크론보다 하닉,삼전 점유율이 높으니 얘네는 영업이익 더 높을걸로 전망..7월도 대풀롱 아닌가아무리 연기금 리밸런싱 있다해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