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14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0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어때보여 무빙이 어지럽네;;
대표 사진
개미1
오후에 말올할거같은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22 개미 좀 털고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탑 지금 사도 괜찮나4
11:48 l 조회 18
진짜 단타 잘만하면 하루에 1천 벌겠다15
11:43 l 조회 64
스퀘어야 힘좀 내라
11:41 l 조회 7
스퀘어 1주 1849000원인데 ㄱㅊ아?2
11:41 l 조회 32
진짜 수익나면 욕심내지말고 팔아야겠다
11:40 l 조회 14
나는 개별주 할 깜냥이 아닌 것 같아서1
11:33 l 조회 35
근장받은걸로 들어갔는데
11:30 l 조회 20
285층 어제 260에 물타기했는데
11:14 l 조회 110
레버리지 하는 애둘아~4
11:08 l 조회 93
마이크론 샌디 지금 사는거 추?비추?
11:06 l 조회 16
마이크론 실발하고나서도 떨어질것같대서 새벽에 1,045보고도 안 샀는데
11:05 l 조회 53
계속 고민하다가 아침에 삿음 1
10:59 l 조회 103
청도 해지하고 삼전 36만원에 입주함
10:58 l 조회 45
솔탑투랑 에탑투 중에 머 살까..6
10:41 l 조회 164
주성 주주들 있어?2
10:26 l 조회 61
얼마전까지 삼24% 하35% 이랬는데
10:22 l 조회 128
스퀘어 너 진짜
10:22 l 조회 71
99프로의 주주가 처물린 주식이 있다?7
10:21 l 조회 366
사팔사팔로 손해보고 걍 아묻따 사버림 이번에는2
10:20 l 조회 119
스퀘어 좀 빠졋길래 물타려고 담았다5
10:15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