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일본 예언 만화가가 7월 대지진 난다고 했던 거 별일 없어서 그냥 넘어갔잖음.근데 지금 미국, 베네수엘라, 일본 불의고리 라인 동시에 지진나고 있는데알고보니까 연도 2026인데 2025로 잘못본거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