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도 때문에 제습기 트니 실내온도 올라가서 에어컨 틀어뒀거든
에어컨 27도에 바람 약으로 해뒀는데도 너무 추워서
집에서 이러고 있음ㅋㅋㅋㅋ 진짜 너무 추워ㅠㅠㅠ
냥이는 온도가 적당한지 거실 캣타워 위에서 자는 중
그래 너만 괜찮다면ㅠㅠ
![[잡담] 나 냥이 때문에 집에서 이러고 있움ㅋㅋㅋㅋ | 인스티즈](https://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6/06/25/12/4c5617bd26657f15493d22e7b427115f.jpg)
|
습도 때문에 제습기 트니 실내온도 올라가서 에어컨 틀어뒀거든 에어컨 27도에 바람 약으로 해뒀는데도 너무 추워서 집에서 이러고 있음ㅋㅋㅋㅋ 진짜 너무 추워ㅠㅠㅠ 냥이는 온도가 적당한지 거실 캣타워 위에서 자는 중 그래 너만 괜찮다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