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졌다면서 톡을 보여줬는데 친구인 내가 봐도
이런 걸로 화를 낸다고 싶은 걸로 화를 내더라고
처음에는 짧게 여러 번 화를 내다가 나중에는
장문의 카톡으로 자기 감정 다 담아보내고
그건 본 남친이 헤어졌다고 했는데
내가 봐도 친구 발언이 선 넘기는 했어
근데 친구인 나한테는 안 그러는데
남친한테는 그렇게 행동하는 이유가 뭘까?
연애하면 진짜 사람이 변하는건가 싶고
|
헤어졌다면서 톡을 보여줬는데 친구인 내가 봐도 이런 걸로 화를 낸다고 싶은 걸로 화를 내더라고 처음에는 짧게 여러 번 화를 내다가 나중에는 장문의 카톡으로 자기 감정 다 담아보내고 그건 본 남친이 헤어졌다고 했는데 내가 봐도 친구 발언이 선 넘기는 했어 근데 친구인 나한테는 안 그러는데 남친한테는 그렇게 행동하는 이유가 뭘까? 연애하면 진짜 사람이 변하는건가 싶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