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안오는건 에바아님..? 그냥 쇼핑몰인데 문의해보니까 이번주내로 보내준다>다음주 월화 출고다>아직 안보냄배송지연이면 지연이라고 연락이라도 와야하는데 내가 매번 물어야 답해줌 걍 취소때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