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132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

30장 ~ 40장 집을 스테이플러 사려는데 침 규격이 12mm면 대형 스테이플러 말고는 못 써?

대표 사진
익인1
엥 그걸 스테이플러로 집으래?? 집게로 집지 않냐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일철이라 집게 쓰면 붕 뜰 것 같아서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첨부 사진이게 왜 붕 뜸?

그리고 손으로 집는 집게 그거 조그만거 쓰면 안 뜨니까 있으면 그거 써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날클립도 끝에 꺾인 부분 있어서 쌓다 보면 부피 커지지 않을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전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금 해봣는데 별로 안튀어나오네 이걸로 걍 해야겟닼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일반은 그거 두꺼워서 안되지않음??
보통 다들 쓰는 건 33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해보긴 했는데 33호칩으로 50장까지 되긴 됨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르기 힘들어서 다들 잘 안함. 회사에서 대형 스테이플러도 있긴한데 다들 그거 안쓰고 종이 그정도면 걍 집게씀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 되면 그냥 집게 쓰지...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파일철 해야하는데 보통 20장내외인 거 가끔 3-40장 집어야 하는 것도 생겨섴ㅋㅋㅋ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걸 위해 새로운걸 사는건 좀 낭비같음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집게 이런거 작은거 있음. 차라리 그걸 쓰는게 나음 ㅋㅋㅋㅋ
얘는 재활용이라도 되니까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벅 개 개 개 맛나는메뉴 추천좀
15:37 l 조회 5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
15:37 l 조회 5
나랑 같은팀 대리님이랑 상무님이랑 대판 싸웠는데
15:37 l 조회 8
저축 이정도면 괜찮아???
15:37 l 조회 7
신한 올영 통장 진짜 개꿀이다ㅋㅋㅋㅋㅋㅋ
15:37 l 조회 27
열심히 안뛴 선수들도 문제지만
15:37 l 조회 6
영문 성, 영문 이름을 한국어로만 입력하래1
15:37 l 조회 4
번따는 여성스럽게 입어야만 당해?3
15:36 l 조회 15
만성염증됐는데 어떻게해야 나아질까?
15:36 l 조회 4
쏠탑투 손절할까2
15:36 l 조회 13
애인이 친구 만나러 가서 연락 두시간 정도 안 되면 2
15:36 l 조회 11
고1 금쪽이 마음 아프다
15:36 l 조회 10
나 공항인데 1년에 한번 오는 뭐라고 80만원짜리 45망원에 삼
15:36 l 조회 7
얘들아 보통 사귄지 얼마 안된 남친집에서3
15:35 l 조회 26
토익 완전 처음인데 현강이랑 인강 차이 나?2
15:35 l 조회 8
비싼초등학교랑 동네초등학교 차이4
15:35 l 조회 15
전산세무 자격증 땄어ㅜㅜㅜ 1
15:35 l 조회 15
연애 못하는 사람들 보고 운동 악기 등등 취미 활동 배우러 가라고 하잖아4
15:34 l 조회 19
하닉 100만원대 와도 안산다3
15:34 l 조회 84
챗지피티로 여권사진같이 수정한거 내도 됨?1
15:3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